정희용 의원, 왜관1산단 관련 국비 10억원 확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홈

정희용 의원, 왜관1산단 관련 국비 10억원 확보

왜관1산단, 활력있고 아름다운 거리 조성사업 선정

의원님 프로필 사진.jpg

 

국민의힘 정희용 의원(경북 고령·성주·칠곡)이 5 산업통상자원부의 산업단지 활력있고 아름다운 거리 조성사업에 칠곡군 왜관1일반산업단지가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산업단지 활력있고 아름다운 거리 조성사업은 노후화된 산업단지의 경쟁력 회복을 위하여 문화와 휴식공간을 마련하는 사업으로서 입주기업체 근로자들을 위한 친화공간 조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총사업비 14.2억원(국비 10억원지방비 4.2억원)이 투입되는 이번 사업에 국비 10억원 지원이 확정되면서칠곡군 왜관1일반산업단지의 근로 환경 및 정주환경이 크게 개선될 예정이다.
 
이번 산업단지 활력있고 아름다운 거리 조성사업으로 왜관1일반산업단지는 LED가로등 교체 보행자 보호시설 확충 보도 띠녹지 가로수 정비 산업단지에 특화된 상징물 설치 등을 지원받는다.
 
정희용 의원은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왜관1일반산업단지가 젊고 활력 넘치는 공간으로 재탄생할 것이라며높은 경쟁률을 뚫고 사업이 선정된 것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 의원은 근무여건과 정주환경이 개선되면 궁극적으로 산업단지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는 특별히 이번 공모사업 선정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신 칠곡군수님을 비롯한 군청 공무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산업생태계를 고도화하고산업단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