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창의안전교구활용 지식서비스 창업과정 개강

기사입력 2016.06.14 18: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칠곡군은 지난 13일 칠곡군 1인 창조기업지원센터에서 지역의 예비창업자 30명을 대상으로 1인 창조기업 육성을 위한 ‘창의안전교구활용 지식서비스 창업과정’ 개강식을 가졌다.

     

    ‘창의안전교구활용 지식서비스 창업과정’은 현실적인 맞춤형 안전교육을 통해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게 재난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한 재난안전분야 전문인력 양성과정으로, 반드시 숙지해야 하는 안전수칙과 비상상황 발생 시 대처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을 6월 13일부터 7월 18일까지 기간 중 8회 과정으로 실시한다.

     

     

    이번 교육에서는 재난대비 안전교육, 응급처치, 성폭력 및 아동학대예방교육, 교통안전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생활 속 안전교육을 통해 교육수료자에게는 (사)한국아동청소년안전교육협회(www.kcasea.org)에서 실시하는 ‘재난안전지도사2급’ 자격 응시기회가 부여되며, 센터장 명의의 수료증과 칠곡군 행사시 전시홍보부스 참여 기회 부여 등 적극적인 창업활동을 지원받게 된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재난안전 분야의 교육과정을 개설해 군민들의 재난 안전의식을 향상시키고 사고나 응급 상황 발생시 대처능력을 키워 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군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칠곡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문의 칠곡군 1인 창조기업지원센터 ☏ 054)973-9604~5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