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인숙 석적고 학부모회장, 칠곡군 학부모회장 당선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홈

채인숙 석적고 학부모회장, 칠곡군 학부모회장 당선

붙임1-2_2021학년도 칠곡교육지원청 학부모회장협의회 총회 실시 사진.jpg

 

칠곡교육지원청은 지난 3일 대회의실에서 칠곡 관내 초, 중, 고등학교 학부모회장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칠곡군 학부모회장협의회 총회를 열었다.

 

칠곡군 학부모회장협의회는 2019년 12월 「경상북도교육청 학교 학부모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제정으로 2020년 처음 조직되어,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부모 온라인 연수 활성화 방안 및 학교별 우수 사례 공유 등 학교 교육 활동 지원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며, 교육주체자로서 역할을 해왔다.

 

이번 학부모회장협의회 총회에서는 2021년 칠곡군 학부모회장협의회를 이끌어갈 임원단을 선출하였다. 학부모회장으로 석적고등학교 채인숙 학부모회회장, 부회장으로는 북삼초등학교 김유리 학부모회회장, 사무국장에는 순심중학교 이미애 학부모회장이 선출되었다.

 

채인숙 학부모회장은 인사말에서 “교육의 주체로서 칠곡지역 학부모회장협의회를 잘 이끌어가도록 노력하겠다. 바람직한 협의회 운영을 통하여 학교와 학부모, 교육지원청 간의 소통을 위해 맡은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칠곡교육지원청 학부모회장협의회는 칠곡지역 학부모회 대표로서 학부모회 활동지원, 학부모 교육참여 활성화 등을 목적으로 학교 교육활동에 대한 모니터링, 교육기부자로서의 자원 봉사와 교육정책 제안 참여 등 교육주체자로서 다양한 교육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