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의 힘' 자원봉사단 발족…25일 왜관 봉사활동 전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홈

'칠곡의 힘' 자원봉사단 발족…25일 왜관 봉사활동 전개

칠곡의힘 자원봉사단 봉사활동(4.25)2.jpg

 

국민의힘 정희용 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은 지난 24~25일 고령의힘 자원봉사단과 칠곡의힘 자원봉사단이 각각 고령군 다산면과 칠곡군 왜관읍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먼저 24일에는 고령군 다산면 송곡리 일원에서 국민의힘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당협의 고령군 자원봉사단인 ‘고령의힘’이 발대식을 가지고 마을회관 청소 및 벽화 그리기, 문패 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발대식에는 곽용환 고령군수도 참석하여 의미를 더했고, 봉사활동에는 정희용 당협위원장과 고령의힘 노성환 단장 및 단원, 박정현 경북도의원, 고령군의회 성원환 의장, 김명국 부의장, 김선욱, 배철헌, 배효임, 이달호 의원이 함께했다.

 

칠곡의힘 자원봉사단 봉사활동(4.25).jpg

 


이어 25일에는 칠곡의힘’ 자원봉사단이 발대식을 갖고 칠곡군 왜관읍 석전리 호국의 다리-칠곡보 구간 환경정화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이날 발대식과 봉사활동에는 정희용 당협위원장과 칠곡의힘 신사현 단장 및 단원곽경호 경북도의원칠곡군의회 장세학 의장김세균심청보이재호최인희한향숙 의원이 함께했다.
 
양일 간의 봉사활동은 모두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고성주의힘 배우호 단장과 단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일손을 보탰다.
 
정희용 의원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봉사활동에 나서주신 고령의힘칠곡의힘 자원봉사단 단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국민의힘 고령·성주·칠곡 당협 봉사단은 지역사화를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고령의힘 자원봉사단 봉사활동(4.24)2.jpg

 

한편 국민의힘 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당협 봉사단(총단장 이수경 도의원)은 지난 3월 6일 출범한 이후 4월 11일 성주의힘 자원봉사단 등 총 60여 명이 성주호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역과 주민을 위한 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가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