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곡군 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청소년 문화의 집.jpg

 

칠곡군 청소년문화의집은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어려운 관내 청소년들을 위해 가정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접해볼 수 있도록 ‘2021년 상반기 비대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청소년문화의집 상반기 비대면 프로그램은 3월 20일부터 4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된다.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나의 크래프트(토탈공예), 나도 메이커(미래기술체험), 프로그래밍과 나(앱만들기) 등 3가지 과정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체험키트를 방문 수령해 가정에서 Zoom 화상회의를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인원은 각 과정별 15명으로 총 45명이며 프로그램 신청은 3월 2일부터 3월 10일까지 칠곡군 통합예약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로 신청할 수 있다.

 

체험키트는 3월 13일부터 19일까지 청소년문화의집에서 방문하여 수령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칠곡군 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http://www.chilgok.go.kr/youth)를 참고하거나 청소년문화의집(054-971-6259)으로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비대면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청소년들의 모든 활동이 위축된 상황에서 적성과 취미계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칠곡군 청소년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