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용 의원, 교육부 특별교부금 14억 2천900만원 확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홈

정희용 의원, 교육부 특별교부금 14억 2천900만원 확보

[정희용] 프로필 사진 5x7cm..jpg

국민의힘 정희용 의원이 칠곡 왜관초등학교와 대교초등학교 화장실 보수사업에 필요한 63천300만원과 54천600만원고령 쌍림중 소규모 옥외체육관 신축에 필요한 25천만원 등 총 14억 2천900만원의 교육부 특별교부금을 확보했다.

 
상반기 교육부 특별교부금 지원대상이 된 왜관초등학교와 대교초등학교는 화장실 노후화로 인해 악취와 부식이 발생하는 등 위생 상태가 좋지 않아 학생들이 많은 불편을 겪어왔다정 의원의 교육부 특별교부금 확보로 왜관초등학교와 대교초등학교 화장실이 보수될 예정이다.
 
 고령군 쌍림중학교는 우천시혹한기미세먼지 등의 사유로 야외체육활동을 할 때 실내활동공간이 부족해서 자유로운 체육활동에 제약이 있었다쌍림중 소규모 옥외체육관 신축으로 뛰어다닐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되어 학생들의 정신과 육체 건강이 증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 의원은 그동안 학부모님들을 만나 뵈면 노후화된 학교 환경을 개선해 달라는 요구가 많았다며 화장실 개보수 사업과 소규모 옥외체육관 신축으로 아이들이 더 나은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