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산림분야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23명 모집 15일까지 접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칠곡군, 산림분야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23명 모집 15일까지 접수

칠곡군은 재정지원일자리 사업의 일환으로 취업취약계층 청장년층에게 안정적 일자리를 지원하는 산림분야 일자리사업 참여자’ 23명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산림 내 미이용바이오매스 수집과 활용을 위한 산림바이오매스수집단(4) 산림자원조사 및 숲가꾸기 대상지를 조사하는 숲가꾸기자원조사단(2) 산림 내 위험목 등을 제거하는 숲가꾸기패트롤(5)을 모집해 산림자원의 체계적 관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숲길 정보 구축, 정비로 안전산행, 다양한 숲길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숲길등산지도사(1) 송정자연휴양림 이용객들에게 쾌적한 휴양환경을 제공하는 숲생태관리인(1) 관내 도시녹지 실태조사 및 체계적 관리 기반 구축을 위한 도시녹지관리원(1)을 선발해 산림휴양녹지 분야별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외에도 산림병해충예찰방제단(6), 소나무재선충병 전담예찰조사원(3)을 선발해 산림병해충 예방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13~15일까지 산림녹지과로 직접 방문해 접수해야 하며 신청서 접수 후 필요에 따라 면접이 진행될 계획이다.

 

모집 분야별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 공고란 또는 일모아시스템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칠곡군 관계자는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산림분야의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으로 관내 취업취약계층의 고용 안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