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nt color=royalblue face=굴림>제9회 가산산성 축제 27일 열린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네뉴스

제9회 가산산성 축제 27일 열린다

2016082521150.jpg

 

칠곡군 동명면은 27일 면민의 화합과 지역문화 창달을 위해 '제9회 가산산성 축제′를 개최한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올해로 제9회를 맞는 가산산성 축제는 동명을 사랑하고, 동명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자 하는 지역민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조를 통해 지역민과 관광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한마당 축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 7080밴드공연, 산성가요제, 동명고 난타, 칠곡군 어린이 힛걸 댄스 및 군악대 연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천연비누만들기, 부채만들기, 꽃꽂이, 서예작품전 등의 전시·체험 행사도 준비돼 있다.

 

특히 지역 특산품인 부추 막걸리와 옻닭 시식·판매행사가 마련돼 있어 풍성한 볼거리 뿐만 아니라 먹거리도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진남문 퍼즐맞추기 및 포토존을 준비했다. 야간에는 특히 이혜리, 이소량, 서희 등 유명가수의 축하공연이 열린다.

 

이철희 동명면장은 “제9회 가산산성 축제를 통해 지역민이 더 화합할 수 있고, 희망찬 동명면 건설의 밑거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류지후 축제추진위원장은 “축제장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안전하게 축제를 마음껏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