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08-10 오전 10:36:00
기사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 독자[후원]가입 | 사업영역 | 시민제보 | 취재요청 | 광고문의
뉴스
칠곡군뉴스
읍면동뉴스
경북권뉴스
전국핫뉴스
정치의회뉴스
교육/문화/축제
단체/행사
경찰/사건사고
농업인뉴스
기업체뉴스
스포츠뉴스
아름다운 사람들
생활&건강
칼럼&사설
군민알림방
인사&동정
화제의 인물
가볼만한 곳
맛있는 집
문화&영화소개
포토뉴스
 
2020-03-28 오후 4:19:09 입력 뉴스 > 정치의회뉴스

[기획특집] 제21대 총선 민심은 어디로?



▲ 21대 총선 후보자 4명. 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장세호 후보, 미래통합당 정희용 후보, 국가혁명배당금당 정한석 후보, 무소속 김현기 후보.

 

21대 칠곡·성주·고령 국회의원 선거 대진표가 확정됐다. 칠곡군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 장세호 후보, 미래통합당 정희용 후보, 무소속 김현기 후보, 국가혁명배당금당 정한석 후보 등 4명이 제21대 총선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후보들은 저마다 자신이 지역을 위해 일할 일꾼이라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장세호 후보(기호 1번)

 

민주당 장세호 후보(63)는 칠곡군수 출신으로 기산초·대구중·신일고를 졸업하고 고려대 2년 중퇴했다. 국회사무처 보좌관, 노동부장관 보좌관, 새마을 중앙회 사업국장 등도 지냈다.

 

지역에서 상당한 지지세를 확보하고 있는 그는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현 백선기 칠곡군수와 맞붙으면서 3.74% 포인트 차이로 아쉽게 패했다.

 

뿐만 아니라 장 후보의 아내 조민정씨도 2011년 칠곡군수 재선거와 2014년 칠곡군수 선거에 출마해 상당한 지지를 얻은 바 있다. 때문에 이번 21대 총선에서 여당의 깃발을 꼽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장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중앙과의 소통은 물론 지역을 위해 힘 있는 여당 후보인 자신을 지지해 달라며 지역 곳곳을 누비며 발품을 팔고 있다. 특히 본 선거운동 기간 여당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기대하고 있다.

 

장 후보는 생각이 젊은 후보, 힘 있는 집권여당 후보, 일 잘하는 장세호로 선수교체가 필요하다칠곡에서 나고 자라 우리 지역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예전 무소속 칠곡군수 시절에는 지켜줄 당이 없어서 다소 어려웠지만, 지금은 많이 달라졌다. 우리 지역과 자식들을 위해서라도 이제는 우리 지역민들이 현명해질 필요가 있다. 일 잘하는 장세호를 선택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미래통합당 정희용 후보(기호 2번)

 

정희용 후보(43)는 칠곡 출신으로 왜관초·중학교를 나왔으며 김천고와 경북대 정치외교학과를 거쳐 한전KDN에서 근무했다.

 

정 후보의 강점은 젊은 데다 보좌관으로 국회 경험이 많다는 것이다. 주진우 전 국회의원 비서를 시작으로 나경원 국회의원과 송언석 국회의원 보좌관을 지냈다.

 

특히 지난 2018지방선거에서는 이철우 도지사의 경제 특보를 맡으면서 지근거리에서 보좌했다. 이 때문에 국회의원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분석된다. 뿐만 아니라 지역에서 태어나 지역에서 자라고 성장한 지역밀착형이라는 점도 강점이다.

 

그는 이번 미래통합당 경선에서 김항곤 전 성주군수를 제치고 공천장을 따냈다. 최근 칠곡·성주·고령 상당수 광역·기초의원이 정 후보 지지를 선언하는 등 지지세를 결집하고 있다.

 

정 후보는 이번 선거는 고령·성주·칠곡의 주민들의 시대정신을 반영하고, 문재인정부의 경제파탄과 폭정을 막기 위한 중요한 선거라며 “40대의 열정과 패기, 참신함으로 미래통합당의 개혁과 쇄신을 이끌어 새로운 정치에 앞장서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그는 지난 20여년 중앙정치무대인 국회, 공기업, 경북도청 근무경력을 가진 경제·정책 전문가로서 정부의 실정을 바로잡고 활력 넘치는 경제’,‘기분 좋은 정치를 만들어 내겠다강한 대한민국, 강한 고령·성주·칠곡을 반드시 만들고, 깨끗하고 신선한 정치, 청량감 주는 속 시원한 정치를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국가혁명배당금당 정한석 후보(기호7번)

 

정한석 후보(58)는 가야건설 이사로, 장천국민학교 졸업하고 강한기업 이사를 지낸 바 있다.

 

그는 한 방송 인터뷰에서 국가혁명배당금당 33정책을 실현할 수만 있다면 저뿐만 아니라 모든 군민들이, 경제의 어려움이 해결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무소속 김현기 후보(기호 8번)

 

김현기 후보(54)는 성주 출신으로 대구 대건고, 경북대(행정학과), 한국외국어대 대학원을 나왔으며 22세 때 행정고시(32)에 합격해 30년간 공직생활을 했다.

 

김 후보는 행정의 달인으로 알려져 있다. 경북도에서는 행정부지사로 일했고, 행정안전부에서도 비장재정경제실장을 맡으면서 지방에 대해서는 상당한 강점을 지니고 있다. 인성적인 측면에서 공무원 세계든, 다른 오프라인 세계에서든 인정을 받고 있다.

 

당초 그는 미래통합당 후보로 나섰으나 공천에서 탈락 후 통합당을 탈당, 무소속으로 출마했다. 그는 이번 총선에서 검증된 정책 능력과 인물에서의 차별성을 집중적으로 알리면서 민심을 파고들 계획이다.

 

특히 묻지마식정당 투표보다는 김 후보의 경쟁력인 지역 후보, 군민 후보, 정책 후보라는 메시지를 군민들에게 적극 알리고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그는 군민 소속으로 선거운동에 나섰다여당과 야당 후보가 아니라 군민들이 준 공천장을 받들어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해 보답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그는 코로나 19로 일자리와 지역경제 침체가 심각한데다 코로나 19 이후 폭망경제 참상이 더 걱정된다군민들은 이제 대통령도, 정부도, 여당도, 야당도 못 믿겠다고 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4.15 총선 배너광고 신청 안내>

2007년 창간한 칠곡인터넷뉴스는 각종 선거 때마다 후보자를 홍보하면서 당선을 도왔습니다. 지금은 하루 평균 방문자수 1만여명에 달하는 인터넷 언론사로 성장했습니다. 칠곡인터넷뉴스에서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맞아 배너광고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선거 운동기간(4월2일부터 4월14일까지) 24시간 쉬지 않는 큰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독자 및 후보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바랍니다. 문의 054)977-0053

 

4.15 총선 특별취재팀(cginews@hanmail.net)

       

  의견보기
하늘바라기
당을 보기전에 사람을 보자 경력이나 연륜으로 봐서 김현기가 답이다~~~ 2020-03-31
개장수
이판사판 개판이네 2020-03-31
진또
미통당은 안찍을 겁니다ㅋ 2020-03-29
희망
정희용 후보 화이팅! 4.15총선 당선되고 국회 가즈아!! 2020-03-29
왜관2
맞습니다! 욕 하더라도 투표하고 욕합시다~~ 2020-03-29
왜관1`
그렇게 생각하면 영원히 지역 발전은 없습니다. 후보마다 분명히 차이가 있는 만큼 선거 때 유권자의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세요! 2020-03-29
진또
어차피 그놈이 그놈 입니다. 2020-03-29
  의견쓰기
작 성 자 비밀번호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영문 대소문자 구분)를 입력하세요!
의견쓰기
(0)
내용은 5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왜관농협, 조합원에게..

왜관농협, 조합원에게 마스크 무상 제공
도시 속에서 자연과 교감하다
TK 운명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기고] 배창경 구미세무서장간이지급명세서 제..
"그 사람들 죄 밝혀줘" 칠곡 출신 ..
왜관로타리클럽, 국제로타리 3700지구 최우수클..
왜관신협 박종관 주임, 보이스피싱 막아 고객의..
왜관새마을금고 자산공제 4천500억원 달성
할머니가 작성한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감사 손..
칠곡군의회, 제264회 임시회 폐회
검찰, 이인기 전 국회의원 자택 압수수색
칠곡군, 수도요금 50% 감면
정희용 당선인, 고령·성주·칠곡군 예산·정..
제16회 자랑스러운 군민상 수상자 선정
칠곡군, 지방세 감면 등 코로나 지원책 마련
칠곡군, 여성친화도시 사업보고회 개최
대한한돈협회 칠곡군지부, 칠곡군에 돼지고기 기탁
칠곡 인문학마을 주민들, 해외 6.25 참전용사 ..
칠곡보사업소 김영호씨, 칠곡보에서 투신한 남..
칠곡군의회 제263회 임시회 폐회…추경 예산 48..
‘허위사실 공표 혐의 검찰 수사 대상’이인기 ..
백선기 칠곡군수 “에티오피아 6.25참전용사 위..
왜관농협, 코로나19 극복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
칠곡군,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지원사업 접수..
[기고] 대구경북, 내일의 희망을 만들자이철우..
칠곡소방서, 화재예방 릴레이 1인 홍보 캠페인..
칠곡교육지원청Wee센터, 합동 아웃리치 활동 실시
칠곡군, 코로나19 극복 추경예산 의회 제출
칠곡군, 사회적 거리두기로 ‘첫 모내기’
칠곡군, 코로나19 극복 농산물 릴레이 판매
칠곡군, '군민의 날 기념식’ 취소
칠곡교육지원청, 특수교육 대상 학생 가정방문..
오는 27일까지 제263회 칠곡군의회 임시회 개최
김현기 후보 “일상으로 돌아가 지역 발전 위해..
정희용 후보 당선된 결정적 원인은 ‘정부 불만..
정희용 당선자, 첫 행보로 전적기념관 찾아 참배
정희용 미래통합당 후보 당선 확정 “통 큰 정..
[4.15총선] 21대 총선 D-1 민심은 어디로
칠곡군, 음식점·미용업소 대상 코로나19 안심..
칠곡장난감도서관, 장난감대여서비스 시행


칠곡인터넷뉴스 | 경북 칠곡군 약목면 복성13길 24 | 제보광고문의 054-977-0053
회사소개 | 후원회안내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인터넷신문 등록일 2006.10.20 | 등록번호 경북 00030호
발행인,편집인 정다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정다훈
Copyright by cginews.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cginews@hanmail.net